Loading...

고창군, 공동 주택 화재 발생으로 인한 주민 지원단 구성

918 views

Loading...

Loading...

Transcript

The interactive transcript could not be loaded.

Loading...

Rating is available when the video has been rented.
This feature is not available right now. Please try again later.
Published on Feb 15, 2020

15일 0시 10분경 고창군 고창읍 5층 규모의 다세대 주택 1층에서 화재가 발생해 주택 1동이 전소되고 주민 10여 명이 피해를 입는 사건이 발생했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화재가 발생한 공동주택을 찾아 사고 현장을 점검하고, 피해자와 가족들을 위로하며 빠른 거주 지원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대책회의에서 유기상 고창군수는 “긴급지원과 구호물자 등 가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지원하고, 또 다른 2차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관 기관과 협력해 종합적인 안전점검을 시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고창군은 천선미 부군수를 지원단장으로 화재피해 주민 지원단을 구성해 관련 부서와 종합대책회의를 열고, 사고를 수습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고창군 관계자는 “관내 직원들이 피해 가족들을 밀착 지원하고 긴밀한 대응을 하고 있다”라며 “빠른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Loading...

When autoplay is enabled, a suggested video will automatically play next.

Up next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

Loading playl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