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ONF(온앤오프) 'Difficult' Showcase Stage (쇼케이스, ON/OFF, If We Dream, Original, Cat's Waltz)

15,659 views

Loading...

Loading...

Loading...

Rating is available when the video has been rented.
This feature is not available right now. Please try again later.
Published on Aug 1, 2017

온앤오프(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는 오늘(2일) 정오 첫 번째 미니 앨범 'ON/OFF'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또한 데뷔 앨범 발매를 기념해 2일 오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언론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온앤오프의 첫 미니 앨범은 프로듀싱팀 모노트리가 전곡을 작업하여 온앤오프만의 색깔과 매력을 최고의 퀄리티와 사운드로 만들어냈다. 타이틀곡 ‘ON/OFF’는 Chill out house 장르를 바탕으로 기존의 K-Pop 씬에서는 드문 스타일의 곡으로 벌스에서 멤버 각각의 개성과 보컬이 눈길을 끈다.
그 외에도 시원한 여름날을 연상케하는 사운드가 매력적인 'Difficult', 일곱 멤버의 섬세한 보컬을 만날 수 있는 'If We Dream', EDM을 기반으로 한 강렬한 댄스곡 'Original', 세상에 처음 데뷔하고 만나는 온앤오프의 자신들의 이야기와 같은 곡 'Cat's Waltz' 등 총 5곡이 수록 되어 있다.
신인 보이 그룹 온앤오프는 특색 있는 음악과 콘셉트로 B1A4와 오마이걸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을 성공적으로 데뷔시켜온 WM엔터테인먼트에서 전문화된 기획력과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년간의 트레이닝을 거친 신예다.
온앤오프라는 이름은 느껴지는 낯선 느낌처럼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무대 위 강렬한 ON 의 모습과 친근하고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OFF의 반전이 있는 매력을 보여주며 이제까지 팬과 아티스트 사이의 일방통행같은 팬 문화가 아닌 특별한 소통을 암시하는 이름이기도 하다.
한편, 온앤오프의 첫 미니 앨범 'ON/OFF'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통통TV : http://www.yonhapnews.co.kr/tongtongt...

Loading...

Advertisement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

Loading playl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