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안선영과 함께 하는 리복의 Jukari Fit to Fly 휘트니스 프로그램!

21,234 views

Loading...

Loading...

Loading...

Rating is available when the video has been rented.
This feature is not available right now. Please try again later.
Uploaded on Mar 6, 2009

리복은 5일, 새로운 피트니스 프로그램 '주카리 핏 투 플라이(JUKARI Fit to Fly)와 피트니스웨어 라인을 론칭했다.

이날 방송인 안선영씨는 리복의 글로벌 인스트럭터로 활동하는 우지인 트레이너와 함께 '주카리 핏 투 플라이(JUKARI Fit to Fly)'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연했다.

'주카리 핏 투 플라이'는 리복이 세계적인 아트서커스인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와 손잡고 개발한 혁신적인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 한국과 미국, 홍콩, 영국, 스페인, 멕시코 등 11개 나라에 먼저 선보이게 된다. 한국에서는 잠실 월드짐을 시작으로 협력관계에 있는 전국 대규모 피트니스센터에서 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주카리 핏 투 플라이'는 '플라이셋(FlySet)'이라는 장비를 이용해 일정 동작을 음악에 맞춰 행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이는 천장에 다는 '로프'와 손으로 잡아 몸을 지탱할 수 있도록 한 '바(Bar)'로 구성되는데, 그 형태는 마치 공중그네를 바닥으로 끌어내린 것과 흡사하다.

동작을 취할 때 로프가 360° 회전하고 자체의 탄력으로 상하좌우로 탄력이 생기면서 하늘을 나는 듯한 기분을 느끼며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이때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는 근육까지 사용하게 돼 자연스럽게 전신운동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태양의 서커스 기획총괄 담당자인 린 휴워드는 "즐겁게 웃으며 할 수 있는 운동을 개발하겠다는 목표 아래 꼬박 1년을 리복과 동고동락 했다"며, "환상적인 태양의 서커스 공연과 리복의 피트니스에 대한 노하우가 결합돼 획기적인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Loading...

When autoplay is enabled, a suggested video will automatically play next.

Up next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

Loading playl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