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김제동 "엄마 나 빨갱이 맞습니다"

1,297,179 views

Loading...

Loading...

Transcript

The interactive transcript could not be loaded.

Loading...

Loading...

Rating is available when the video has been rented.
This feature is not available right now. Please try again later.
Published on Apr 30, 2011

심리적 고통을 호소하는 쌍용자동차 해고 노동자와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해 각계각층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쌍용자동차 노동자에 대한 지원의 시작은 정혜신 전문의가 열었다. 지난 2009년 "정리해고 반대"을 요구하며 옥쇄파업을 벌이다 공권력에게 살인적인 진압작전을 당한 뒤, 자살자가 계속 나오는 것에 대해 정혜신씨가 문제의식을 느끼고 지난 3월부터 8주간 무료 심리치료를 시작하게 된 것이 계기가 된 것이다.

정혜신 씨는 매주 2시간씩 쌍차 노동자 20명과 함께 공동 가족 심리치료를 벌이고 있다. 이날은 심리치료 외에도 재미있는 사람들이 많이 몰려왔다. 명진스님, 김제동, 박혜경도 도착했다.

이날 자리에서 명진스님은 약식 설법 시간을 가졌다.

30일 오후 평택시청 대회의실에는 쌍용자동차 해고 노동자와 아내 및 자녀 30여 명이 도착했다.

Loading...

Advertisement
When autoplay is enabled, a suggested video will automatically play next.

Up next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

Loading playl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