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내 믿음은 실제인가 관념인가

117,749 views

Loading...

Loading...

Loading...

Rating is available when the video has been rented.
This feature is not available right now. Please try again later.
Published on Nov 6, 2011

김용의 선교사 설교

Comments • 29

Taeo Lee
예수님에 미친놈이 되고싶다..
이미화
눈물이 너무 나네요ㅠ 김용의 선교사님처럼 예수에게 죽도록 미치고 싶습니다
Kyoung W. Min
아멘... 생명의 말씀을 듣고도 미친놈 어쩌구 하는 놈이 있는게 바로 마귀가 지배하는 세상의 실체입니다.
View reply
Hide replies
mh j
주님을 만났다면서 주님이 다시오실것을 기다린다..? 너무 나의 주님을 바쁘게 하신다..
mh j
ㅋㅋㅋㅋㅋ 진짜..ㅋㅋ 다 알지도 모르면서 아는척한다.. 하나님은 신비로운 능력을 보여주기보다 우리의 지금의 삶에 내 마음과 생각을 붙잡아주시는거다.. 말씀의 힘.. 하나님의 능력은 이것이다.. 나를 알게되고.. 그시대말씀이 지금의 나의 삶과 같다는거.. 선교사분의 말씀은 상상일뿐입니다..
이혜정
아멘..진정으로 그러한자가 되길 원하며 그런 삶으로 영혼을 인도하기 원합니다
이혜진
아멘~~실제하신 주님을 사랑합니다
kyunghee yun
모태 죄인 이엇을때 방학만되면 가정 아침예배때문에 억지로 기도하느라 진짜 돌아버리는줄 알았는데 예수님이` 딸아 네 죄가 사하여 졌으니 평안히가라"하신 실재의 말씀이 내안에 들어왔을때 다바뀌었음. 예수님은 진짜 살아계십니다'. 저 믿에 미친놈이라 망말하시는분  당신을 위해기도합니다.
Tae Kwon Yu
아멘입니다.....살아 역사하는 복음을 믿습니다... Amherst, ma  대학가에 복음으로 다시돌아와 선교의 부흥이 오길 힘씁니다.....화이팅
이예주
아멘.. 주님만나면 억지로란 없어요.. 하나님살아계신거 알면서 어떻게 교회를 안나가고 어떻게 기도를 안하고 성경을 안볼까요.. 하나님은 우리를 기다리고계세요..그러니까 기도해요 같이.. 그럼 만나주실꺼에요.한번 다함께 뜨거운 회개의 눈물 흘려보고 한량없는 은혜 느껴보아요.. 예배당이 연애당이 되지않도록!!!주님께 드리는 헌금이 교회한테 내는 돈이 되지않도록...우리 기도하고삽시다~ 감사합니다 하나님!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

Loading playl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