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유럽 프리미엄 원두 '알프레도' 국내에서 즐긴다

736 views

Loading...

Loading...

Loading...

Rating is available when the video has been rented.
This feature is not available right now. Please try again later.
Published on Jun 30, 2009

자연식, 건강식 등 웰빙 먹거리에 대한 열풍이 도심지에 정착하면서 커피전문점도 호황을 누리고 있다. 설탕과 크림이 들어간 달달한 맛의 일명 '다방커피'를 즐기던 사람들은 이제 커피원두를 그대로 추출해 마시는 '쓰디 쓴' 에스프레소 커피를 거부하지 않는다.

이달 강남구청역 3번 출구 인근에 오픈한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알프레도(Alfredo)' 역시 150년 전통의 독일 J.J Darvoben社의 프리미엄 원두인 알프레도 에스프레소 슈퍼바를 사용해 커피원액을 즐기는 마니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알프레도 에스프레소 슈퍼바는 100% 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엄선해 J.J Darvoben社의 150년 축적된 경험과 자연로스팅 공법을 적용, 어떠한 화학물질도 첨가하지 않고 천연카페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해물질은 제거한 유럽 프리미엄 원두다.

이 원두의 이름을 그대로 딴 '알프레도' 커피전문점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유럽 프리미엄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커피전문점보다 낮은 가격대로 다양한 커피를 제공한다. 또, 중장년층을 고려해 셀프서비스가 아닌 풀서비스를 채택한 것도 특징. 여기에, 종업원의 복장을 통일화 시키는 등 서비스의 질을 높였다.

앞으로 지역특성과 소비자 성향에 맞춰 지역마다 와인, 초콜릿, 머핀, 도넛 등 다양한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알프레도를 운영하고 있는 코하스에프씨 김대원 회장은 "14개월의 준비기간 끝에 탄생한 알프레도 에스프레소 전문점은 거품을 뺀 가격대의 커피를 제공한다. 20, 30대 젊은층부터 40, 50대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세대가 제대로 된 커피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Loading...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

Loading playl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