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다큐에세이87-1] 생식전문가 김수경 박사! 자연에 가까운 건강한 생식을 나눈다!

23,242 views

Loading...

Loading...

Rating is available when the video has been rented.
This feature is not available right now. Please try again later.
Published on Feb 8, 2017

[다큐에세이] 여기이사람 87회 ep.1) 자연에 가까운 건강한 생식을 나눈다! 생식전문가 김수경 박사
경상남도 사천, 푸른 파도가 넘실거리는 바닷가 근처에 황토 집을 짓고 사는 김수경 선생은 대체의학과 한방을 공부했다. 결혼 후 20년간 자연식, 생식에 대한 지식을 쌓고 그로부터 다시 30년을 자연식, 건강식, 생식의 길을 올곧게 걷고 있다. 김수경 박사가 봉지에 담긴 생식을 내놓은 건 1988년. 생식 출시는 우리나라 최초일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유래가 없었다. 어느덧 탄탄한 기업의 대표로 활동하는데, 요즘은 국내보다 외국으로 수출되는 물량이 더 많다고...

젊은 시절, 건강이 그리 좋지 않았던 김수경 박사.
혼자 힘으로 병원에 가지 못해 들것에 실려 간 적도 있었고, 한때 ‘치료가 불가능한’ 지경에 이르기도 했었다. 자연식과 생식으로 몸을 회복하며 깨달은 건 현대인들에게 생기는 질병은 대부분 잘못된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인해 활성산소가 생겨 발생한다는 것. 오염되지 않은 물과 공기, 바른 먹거리, 건강한 정신과 열심히 몸을 움직이고 근육을 쓰며 건강한 삶을 실천하고, 더불어 더 많은 이들에게 생식의 이로움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김수경 선생의 삶을 조명한다.

Loading...

Advertisement
When autoplay is enabled, a suggested video will automatically play next.

Up next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

Loading playl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