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KBS '스파이' 제작발표회 - 김재중 '선배들에게 예쁨 받는 비결'

807 views

Loading...

Loading...

Rating is available when the video has been rented.
This feature is not available right now. Please try again later.
Published on Jan 6, 2015

KBS '스파이' 제작발표회 - 김재중 '선배들에게 예쁨 받는 비결'

[S영상] 김재중 “선배들, 잘해주지 않는데 예뻐해줘서 감사해” (스파이 제작발표회)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KBS 새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 제작발표회가 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리츠칼튼 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현석 PD와 배우 배종옥, 김재중, 유오성, 고성희, 조달환, 김민재, 류혜영이 참석했다.

김재중은 “가족간의 사랑도 있고 직장 얘기도 있고 연인간의 사랑도 있다”라며 “평범한 20대 안에서 풀어가는 고민들 속에서 강한 이미지가 보일 것”이라고 캐릭터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는 선배 연기자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나는 해주는 것이 없는데 선배들이 예쁘게 봐줘서 감사하다”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실제로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배종옥은 김재중이 예쁘다고 말했고 유오성은 좋아한다고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스파이’는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스라엘 드라마 ‘마이스(MICE)’를 원작으로 아들을 위해 목숨을 건 도박에 나선 어머니와 평범한 가정주부였던 어머니의 숨겨진 과거를 알고 난 아들이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가족 첩보 드라마’다.

한편 ‘스파이’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50분물을 2부 연속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일 첫 방송된다.

Loading...

Advertisement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

Loading playl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