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KBS '스파이' 제작발표회 - 김재중 고성희 등 '캐릭터 소개 & 소감'

1,079 views

Loading...

Loading...

Rating is available when the video has been rented.
This feature is not available right now. Please try again later.
Published on Jan 6, 2015

KBS '스파이' 제작발표회 - 김재중 고성희 등 '캐릭터 소개 & 소감'

[S영상] ‘스파이’ 김재중 고성희 등 배우들, 캐릭터 소개·소감 직접 설명 (스파이 제작발표회)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KBS 새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 제작발표회가 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리츠칼튼 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현석 PD와 배우 배종옥, 김재중, 유오성, 고성희, 조달환, 김민재, 류혜영이 참석했다.

배우들은 각자 맡은 캐릭터 소개와 소감을 전했다.

먼저 김재중은 “집안에서는 엄마밖에 모르는 마마보이고 따뜻한 가정에서 곧게 자란 김선우 역할”이라며 “국정원에서 일하기 때문에 일할 땐 냉철하지만 따뜻한 맘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중적인 면이 다른 느낌이 아니라 한 인간이지만 다른 환경과 다른 조건 속에서 사람과 사람 사이에 잘 적응하고 헤쳐나가는 모습들을 이 드라마에서 보여줄 것 같다”라며 “예쁘게 잘 봐줬음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배종옥은 “과거에 스파이였고 북을 배신하고 남한으로 내려와서 평범한 행복을 누리고 싶어하는 주부 박혜림 역할은 맡았다”라며 “어느날 갑자기 북의 첩자로부터 아들을 포섭하라는 명령을 받고 갈등하는 와중에 어쩔 수 없이 운명의 소용돌이 속으로 휘말려 들어가게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들을 위해 꿈꾸던 평범한 삶을 버리고 다시 스파이로 뛰어들면서 따뜻한 모성을 많이 표현할 것 같다”라며 “스파이 역할을 처음 맡다보니 흥미로웠고 촬영장이 설렌다. 이 작품이 정말 잘 될 것 같다. 따뜻한 사랑 부탁한다”라고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유오성은 “허기철 역할을 맡았다. 다 남쪽 식구인데 나만 북쪽 식구다. 결혼은 안했고 박혜림이 첫사랑”이라며 “사랑을 잘 표현하지 못하지만 우여곡절 끝에 예전에 사랑했던 사람에게 애증을 갖고 남한에 내려와서 사건을 헤쳐나간다. 나름대로 맡겨진 일에 충실한 인물”이라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고성희는 “굉장히 많은 딜레마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라며 “베일에 싸여있기도 하고 선우 역할인 김재중의 연인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윤진의 상황과 임무, 가족에 대한 아픔이나 딜레마에 집중해줬으면 좋겠고 우리 작품 많이 사랑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김민재는 “국정원의 팀장 역할을 맡았다”라고 간단하게 답했다.

조달환은 “현태 역을 맡았고 맡은 역할 중 최고위층이라서 설렌다”라며 “국정원이란 세계에 대해서 조사를 해봤는데 엘리트 과정을 밟아야 하고 나라에 대한 사랑도 각별해야 되고 직업적으로 성격적으로 맞아야 된다고 하더라. 이 역할에 대한 애정이 크다”라고 맡은 역할에 대해 흡족해 했다.

류혜영은 “선우의 국정원 동료 은아 역할을 맡았다. 처음에는 선우가 천재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묘한 경쟁심을 느끼지만 열정적인 선우의 모습에 호감을 가지게 되는 인물”이라며 “칙칙한 국정원 팀 안에서는 톡톡 쏘는 비타민 역할을 맡고 있다”라고 말했다.

‘스파이’는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스라엘 드라마 ‘마이스(MICE)’를 원작으로 아들을 위해 목숨을 건 도박에 나선 어머니와 평범한 가정주부였던 어머니의 숨겨진 과거를 알고 난 아들이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가족 첩보 드라마’다.

한편 ‘스파이’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50분물을 2부 연속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일 첫 방송된다.

Loading...

Advertisement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

Loading playl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