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안상홍님 나는 이미 왔습니다 R7

113,715 views

Loading...

Loading...

Transcript

The interactive transcript could not be loaded.

Loading...

Loading...

Rating is available when the video has been rented.
This feature is not available right now. Please try again later.
Published on Jul 26, 2012

"주 예수께서...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그리스도의 재림과 심판이 최후의 날에 동시에 일어날까요?
예수께서 감람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종용히 와서 가로되
"우리에게 이르소서...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그리스도가 재림하신 이유는 심판이 아니라 택한 자들에게 구원을 주기 위해서입니다
즉, 구원을 받으려면 최후의 불심판 전에 구름을 타고 등장하시는 그리스도를 영접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구름은 무슨 의미일까요? 하늘의 구름일까요?
구름은 육체를 뜻하는 성경적인 비유입니다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이 말씀은 하나님께 나라와 권세와 영광을 받은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예수님은 사람들과 똑같이 육체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런데 성경은 예수님이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비유했습니다.
왜 성경은 육체를 구름에 비유했을까요?

첫째, 구름이 태양을 감싸듯 하나님의 영광의 광채를 육체로 가리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둘째, 구름에서 내리는 비로 만물이 소성하듯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셔서 생명수 말씀으로 인류를 구원하기 때문입니다.

초림 때에도 구름을 육체로 깨달았던 제자들이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고 구원을 받았습니다.
재림 때에도 구름을 육체로 깨달은 그리스도인들이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믿고 구원을 받게 됩니다.

성경의 예언을 절대적으로 믿어 육체의 옷을 입고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Loading...

When autoplay is enabled, a suggested video will automatically play next.

Up next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

Loading playl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