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뉴스1] 현대유비스병원 '한마음건강대잔치'

275 views

Loading...

Loading...

Loading...

Rating is available when the video has been rented.
This feature is not available right now. Please try again later.
Published on Jun 21, 2012

(인천=News1) 박정대 기자=현대유비스병원(병원장 이성호)은 21일 병원 옥외주차장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한마음건강대잔치'를 개최했다.

개원 17년을 맞이한 현대유비스병원은 최근 425병상 증축과 함께 치과센터, 비뇨기과, 산부인과, 가정의학과, 진단검사의학과, 응급진료센터 등 신규 진료과를 확장•개설해 지역 중심의 전문센터화된 종합병원으로 도약했다.

또한 대학병원급의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유명 의료진을 대거 초빙, 인천지역의 의료수준을 획기적으로 끌어 올릴 발판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증축 및 종합병원 승격을 기념하기 위한 축제로 건강체험부스, 먹거리마당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다.

특히 행사장을 찾은 모든 주민들을 대상으로 갑상선 초음파 검사, 체지방 및 골밀도 검사, 혈압혈당 체크, 관절염 등 건강상담을 무료로 진행했다.

이와 함께 전자현악4중주, 사물놀이 등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돼 지역주민을 위한 축제의 한마당이 연출됐다.

이날 행사에는 윤상현 국회의원, 김진영 인천시 정부부시장, 이광호 남구 부구청장, 지역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현대유비스병원 이성호 병원장은 "인천 남구지역을 기반으로 병원이 성장해온 만큼 그동안 성원해주신 지역민의 은혜에 보답하겠다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한마음건강대잔치는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즐기고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확인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됐다"고 말했다.

Loading...

Advertisement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

Loading playl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