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ATW x CB collaboration

574 views

Loading...

Loading...

Rating is available when the video has been rented.
This feature is not available right now. Please try again later.
Published on Feb 7, 2018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들
'인생은 게임이다'라는 말처럼 우리들은 항상 즐기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이 세상은 우리가 즐기기에 난이도가 너무나 높다.

게임 한판을 '오늘 하루'에 대입했을 때 게임처럼 리셋버튼이 있는것도 아니고, 동전하나로 다시 이어하기에는 불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신중하게 선택하고 행동하지만 그것 또한 GAME OVER 일지도 모른다.

GAME OVER가 되어도 동전 하나로 오늘 하루를 다시 시작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번 아티스트웨어와 카네브로스의 협업 영상은 그런 생각을 가진 이들에게 쓰디쓴 메세지를 전달한다.

내가 옳다고 생각한 일이 나에게 시련으로 다가올 수도 있지만 그것을 번복할 수는 없다.
무언가에 열정을 쏟아부어 몸과 마음까지 지쳤지만 얻는것은 성취감 뿐이다.
(성취감 마저 없는 하루를 보낼지도 모른다)

우리는 정상을 꿈꾸며 오늘도 내일도 게임을 할 것이고, 다음날도 마찬가지겠지만 끝판왕은 언제 클리어 할지 모른다. 결국 내일도 다시 동전을 넣고 게임을 시작해야한다.

카네브로스와 아티스트웨어의 협업제품은

http://artistwear.co.kr/
http://canebros.co.kr/

이곳에서 찾을 수 있다.

-여담-
항상 우리와는 다른 세대들을 탓하고, 각자의 세대가 가장 힘들다고 말한다.

8비트 게임 세대들은 단순하지만 그 안에서 필승 공략법을 찾는다. 그 공략법의 대부분은 반복작업, 즉 노가다에 가깝다. 상대방과의 1:1 형식이 대부분이라 1명만 이기면 내가 승자가 될 수 있다. 8, 90년대 당시의 사회적 성향과 비슷하다.

지금 나오는 고사양의 게임들은 소질이 없으면 접근조차 어렵다. 공략은 단순하지 않고, 복잡하다. 접속조차 힘든데다가 한번 접속해도 무수히 많은 유저들을 상대로 그 안에서 1등이 되어야 한다.




현재를 사는 어린친구들은 8비트 게임처럼 살면서 고사양 게임같은 퀄리티의 삶을 꿈꾸지는 않는가?

  • Category

  • Song

  • Artist

    • Blackstreet
  • Licensed to YouTube by

    • UMG (on behalf of Interscope); Abramus Digital, LatinAutor - UMPG, AMRA, CMRRA, UMPI, BMI - Broadcast Music Inc., BMG Rights Management, ARESA, ASCAP, LatinAutor, Tunesat (music publishing), SOLAR Music Rights Management, UNIAO BRASILEIRA DE EDITORAS DE MUSICA - UBEM, Sony ATV Publishing, HAAWK Publishing, PEDL, LatinAutor - PeerMusic, UMPG Publishing, and 18 Music Rights Societies

Loading...

When autoplay is enabled, a suggested video will automatically play next.

Up next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

Loading playl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