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00824 donga.com 이준기 '생명의 항해'

3,109 views

Loading...

Loading...

Loading...

Rating is available when the video has been rented.
This feature is not available right now. Please try again later.
Published on Aug 24, 2010

배우 이준기가 이마 부상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24일 오후 서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생명의 항해' 프레스콜 현장.

이준기는 지난 21일 뮤지컬 '생명의 항해'리허설 도중 무대장치 철 구조물에 이마 윗부분을 부딪혀 50 바늘을 꿰매는 끔찍한 사고를 당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그는 "많은 걱정과 심려를 끼쳐서 죄송하다. 지난 번 최종 리허설 과정에서 작지 않은 부상을 당했다"며 "저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이 굉장히 걱정하고 계시다고 들었다. 오늘 이 무대는 그 분들을 위한 자리"라고 말했다.

이어 "공연 자체가 많은 분에게 좋은 의미로 남아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며 "긴 시간 동안 같이 고생한 많은 장병들과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또 "상처의 완쾌는 계속 관리를 받으면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한다"며 "공연이 끝난 뒤에도 진료를 계속 받을 예정이다. 예쁘게 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우 이준기 주지훈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창작 뮤지컬 '생명의 항해'는 1950년 12월 한국전쟁 당시 미국 수화물선 메러디스 빅토리호가 피난민 1만 4000명의 고귀한 생명을 구출해 낸 실화를 무대로 옮긴 작품.

오는 29일까지 서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된다.

Loading...

When autoplay is enabled, a suggested video will automatically play next.

Up next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

Loading playl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