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load
84

Simon Yang

  • 호산나찬양대 감사음악회

    2,300 views 2 years ago
    영락교회 호산나찬양대는 20대의 젊은이들로 구성된 찬양대 입니다. 영락교회의 4부예배를 섬기고 있으며 매년 국내 및 해외순회공연을 통해 기량을 키워 나가고 있습니다.

    순수 클래식을 지향하는 호산나찬양대는 음악전공자가 많으며 만30세가 되면 타 성가대로 가거나 영락교회의 다른 부서에서 봉사하며 신앙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당연히, 영락교회의 타 성가대 입장에서는 10년간 잘 훈련된 호산나찬양대 대원들이 충원되기 때문에 영락교회 성가대의 사관학교라고 불리어 지기도 합니다.

    호산나찬양대의 대원들은 대부분 대를 이어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호산나찬양대 출신의 부모가 자녀를 호산나찬양대에 보내기도 합니다. 이들은 영아기,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다닐때 영락교회의 성가대에서 봉사를 하다가 대학에 가면서 호산나찬양대로 합류를 합니다. 호산나찬양대의 핵심 인재는 두말 할 필요 없이 지휘자 장세완 선생님 이십니다. 장세완 선생님은 연대 음대를 졸업후 이태리 유학을 하고 돌아와 대학에서 교수로 계신 호산나찬양대출신의 호산나맨 입니다. 그의 헌신적인 돌봄은 오늘의 호산나찬양대가 있게한 원동력 이었습니다.

    호산나찬양대에는 전공자들로 구성된 오케스트라가 함께 합니다. 그래서, 영락교회 4부예배는 유일하게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멋진 성가를 성도들에게 들려줍니다. 호산나찬양대의 오케스트라 대원들은 다른곳에서 큰 돈을 주며 유혹하더라도 마다하고 호산나찬양대를 지키며 봉사하는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음악인들 입니다. 악기를 전공한 20대중 호산나찬양대에서 오케스트라로 봉사하시길 원하는 분에게는 문이 활짝 열려 있습니다. 물론, 본 예배를 섬기기 때문에 세례교인 이어야 합니다.

    참고: http://intel007.blog.me/501... Show less
    Read more
  • Uploads Play all

    This item has been hidden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

Loading playl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