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load

Loading icon Loading...

This video is unavailable.

Israel Soldier _Palestine Girl

Sign in to YouTube

Sign in with your Google Account (YouTube, Google+, Gmail, Orkut, Picasa, or Chrome) to like oli505's video.

Sign in to YouTube

Sign in with your Google Account (YouTube, Google+, Gmail, Orkut, Picasa, or Chrome) to dislike oli505's video.

Sign in to YouTube

Sign in with your Google Account (YouTube, Google+, Gmail, Orkut, Picasa, or Chrome) to add oli505's video to your playlist.

Uploaded on Jan 28, 2008

W(World Wide Weekly)s.korea
tv program edited.
http://www.imbc.com/broad/tv/culture/...
2008-01-25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리포트
이 코너부터 보기(재생시간 : 26분 19초 / 조회수 : 186 회)
임기를 1년 남짓 남겨둔 부시 대통령이 평화의 중재자를 자처하며 중동지역 순방에 나섰다. 순방기간 중 그는 특히 이팔문제 해결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보였다. 하지 만 그를 맞이하는 현지의 분위기는 냉담하기만 했다. 특히 부시가 다녀간 후 이스라 엘과 팔레스타인 사이 폭력 사태가 급증하며 부시의 노력을 무색하게 만들었다. 올 해로 건국 60주년을 맞이하는 이스라엘에는 건국 이후 한 번도 평화가 찾아온 적이 없다. 제작진이 찾아간 이스라엘의 슈데롯은 가자 지구에서 가장 가까운 마을로 수시로 로 켓이 날아와 주민들의 생명을 위협하는 곳이다. 취재기간 중에도 로켓이 날아와 그 피해현장을 확인할 수 있었다. 쇼핑, 영화구경 같은 일상의 작은 즐거움조차 잃어버 린 채 생명의 위협 속에 사는 사람들. 이러한 불안함과 두려움은 팔레스타인 사람들 에게도 마찬가지이다. 이스라엘이 건설한 670km의 장벽에 가로막혀 가족과 헤어지 고 삶의 공간이 분리된 사람들, 심지어 자신들의 땅에서조차 570개의 검문소들이 생 활의 자유를 빼앗아버렸다. 에서는 한국 방송사 중 단독으로 이스라엘을 방문한 부시의 회담 현장을 취재했 다. 더불어 끝없는 갈등 속에 고통 받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주민들의 모습을 집 중 취재했다.

Loading icon Loading...

Loading icon Loading...

Loading icon Loading...

Loading icon Loading...

Ratings have been disabled for this video.
Rating is available when the video has been rented.
This feature is not available right now. Please try again later.

Loading icon Loading...

Loading...
Working...
Sign in to add this to Watch Later

Add to